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FAQ

게시판 상세
[배송] 주문했는데 상품이 누락,오배송된 것 같아요.
  • 작성자 : 바**** (ip:)
  • 2020-06-09
  • 조회수 16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0점

A. 먼저 상품 누락,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받아보신 제품을 사진 촬영하신 후 [카카오톡] 혹은 [Q/A게시판]에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.


바닐라밀크는 상품 포장 및 배송의 모든 과정을 촬영 녹화 하고 있으므로

CCTV 확인 후 누락,오배송으로 확인 될 경우 배송비 부담없이 처리 도와드립니다.


오배송으로 인해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

번거로우시더라도 CJ대한통운 (1588-1255)으로 착불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.

기존 주문 상품을 빠른 시일 내 준비하여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.


보내주실 때 간단한 메모를 기재하시어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*오배송이더라도 맞교환 처리는 상품 분실 우려로 인하여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     
비밀번호     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최근본상품
맨위로
맨아래로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